Web2.0 수익창출 컨퍼런스 2007 이 22일/23일 유료로(18-20만원) 열리는데,
강의 항목을 보면 강사가 아래의 항목당 한시간 동안 진행을 합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 원론적인 것을 강의하고 자기회사의 이야기하다가 끝나는
경우가 과거에 경험상 일반적으로 진행되었된 방식으로 기억합니다.
세미나가 유료이니 신청자는 대부분 관련분야에서 실무를 하는 분들일 것이고
따라서 원론적인 부분은 어느 정도 이미 알고 계실 것인데...
물론, 그분들이 참석하는 이유는 아래의 항목중에 추가로 알고 싶은 것이 있거나
웹 2.0에 대해서 뭔가 정리가 될 수 있겠구나 하는 그런 이유와 기타
그리고 회사돈이니까 ? 라는 이유 등등
다만, 아쉬운 점은 아래의 강사 중에 웹 2.0 에 대해서 정리한 책을 쓰고 잘 나가는
포탈의 실무자인 정유진씨와 소문난 블로그 툴 만드는 뜨는 회사 대표 김창원씨가
있습니다. 이 두분만으로도 웹 2.0 에 대해서 하루씩의 시간을 할 당하여 더욱 다양하고
깊은 세미나가 되도록 기획이 되었다면 어떠했을까 ? 라고 생각합니다.
이슈가 되는 주제를 가지고 넓은 장소에 모인 수백명의 사람들에게 프로젝션으로
파워포인트에 쓰여진 간략한 글 제목들로 겉모습만 보여주는 세미나라는 것에
대한 기획이 상업성을 넘지 못하는 것이 아쉬워서 포스팅합니다.
- 웹2.0 & UCC 2007년 진화 전망 및 수익창출 전략
- 웹2.0 & UCC 기업의 가치 분석 및 투자 전략
- 빅포털의 2007년 웹2.0 & UCC 차별화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 전문포털의 2007년 웹2.0 & UCC 추진 전략 및 수익창출 방안
- 웹2.0 & UCC 저작권 분석 및 대응 전략
- 웹2.0 & UCC 선행기술, BM특허 분석 및 대응 전략
- 웹2.0 특화 서비스 개발 전략 및 차별화 방안 : ‘웹2.0 기획론’ 저자 정유진
- 웹2.0 & UCC 수익창출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분석
- 일반 기업의 웹2.0 & UCC 대처방안 및 활용 전략
- 블로그2.0 진화와 마케팅 활용 & 비즈니스 전략 : 태터앤컴퍼니 김창원대표
- UCC2.0 진화와 마케팅 활용 & 수익창출 전략
- 모바일 웹2.0 발전 전망과 대응 전략
강의 항목을 보면 강사가 아래의 항목당 한시간 동안 진행을 합니다.
이런 경우 대부분 원론적인 것을 강의하고 자기회사의 이야기하다가 끝나는
경우가 과거에 경험상 일반적으로 진행되었된 방식으로 기억합니다.
세미나가 유료이니 신청자는 대부분 관련분야에서 실무를 하는 분들일 것이고
따라서 원론적인 부분은 어느 정도 이미 알고 계실 것인데...
물론, 그분들이 참석하는 이유는 아래의 항목중에 추가로 알고 싶은 것이 있거나
웹 2.0에 대해서 뭔가 정리가 될 수 있겠구나 하는 그런 이유와 기타
그리고 회사돈이니까 ? 라는 이유 등등
다만, 아쉬운 점은 아래의 강사 중에 웹 2.0 에 대해서 정리한 책을 쓰고 잘 나가는
포탈의 실무자인 정유진씨와 소문난 블로그 툴 만드는 뜨는 회사 대표 김창원씨가
있습니다. 이 두분만으로도 웹 2.0 에 대해서 하루씩의 시간을 할 당하여 더욱 다양하고
깊은 세미나가 되도록 기획이 되었다면 어떠했을까 ? 라고 생각합니다.
이슈가 되는 주제를 가지고 넓은 장소에 모인 수백명의 사람들에게 프로젝션으로
파워포인트에 쓰여진 간략한 글 제목들로 겉모습만 보여주는 세미나라는 것에
대한 기획이 상업성을 넘지 못하는 것이 아쉬워서 포스팅합니다.
- 웹2.0 & UCC 2007년 진화 전망 및 수익창출 전략
- 웹2.0 & UCC 기업의 가치 분석 및 투자 전략
- 빅포털의 2007년 웹2.0 & UCC 차별화 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
- 전문포털의 2007년 웹2.0 & UCC 추진 전략 및 수익창출 방안
- 웹2.0 & UCC 저작권 분석 및 대응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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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로그2.0 진화와 마케팅 활용 & 비즈니스 전략 : 태터앤컴퍼니 김창원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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