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사진을 이용한 UCC를 기획하는 회사들이 있으며 이용자의 자발적인 참여에 보상이나 재미의 가치를 주겠지만, 이용료를 지불하고도 고객이 조회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정보로 만들어져야 하는것이 그들의 과제입니다.
물론 관련 모바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보제공자와 정보조회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실시간으로 발생하여 교류하도록 만들어지고 이용자 UI도 편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만, 추가으로 제공자와 조회자와의 관계에서 만들어진 데이타를 어떻게 소셜화 할 것인가 ? 그리고 어텐션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의 관심사항이 남아있습니다.
2007년에도 UCC 라는 유행어가 계속 유행이 될 것이고 작년 말부터 동영상을 핸드폰으로 보여 주는 이통사의 ucc type의 data 사업은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의 영상을 핸드폰으로 보여주는 단순 다리역할만 하는 것이 현재의 한계입니다.
물론 관련 모바일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보제공자와 정보조회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실시간으로 발생하여 교류하도록 만들어지고 이용자 UI도 편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다만, 추가으로 제공자와 조회자와의 관계에서 만들어진 데이타를 어떻게 소셜화 할 것인가 ? 그리고 어텐션은 어떻게 만들 것인가 ? 의 관심사항이 남아있습니다.
2007년에도 UCC 라는 유행어가 계속 유행이 될 것이고 작년 말부터 동영상을 핸드폰으로 보여 주는 이통사의 ucc type의 data 사업은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의 영상을 핸드폰으로 보여주는 단순 다리역할만 하는 것이 현재의 한계입니다.